|
|
두부 치즈영양구이 |
| 글쓴이: 편지 | 날짜: 2013-02-12 |
조회: 7569 |
|
|
|
http://cook.badakencoder.com/view.php?category=UkcfI0g%3D&num=EB1MdRM%3D&page=320
|
두부 치즈영양구이
재_료
두부 400g, 가지 ½개, 치커리 20g, 파슬리 10g, 브리 치즈 100g (또는 시금치·당근·검은콩 슬라이스 체더 치즈 중 선택. 분량은 4장), 시판 스테이크 소스 4큰술, 소금·올리브유 약간씩
만_들_기
1_ 두부는 3×4cm 크기로 도톰하게 썰어 소금을 솔솔 뿌려 밑간한 후 두부 표면의 물기를 키친페이퍼로 살살 닦는다.
2_ 가지는 길이로 반 자른 후 어슷하게 저며썰고, 치커리는 잎만 작게 뜯어놓는다. 파슬리는 잎만 잘라 곱게 다져 베보에 싸서 푸른 물을 헹군 뒤 물기를 짜고 포슬한 가루로 만든다.
3_ 브리 치즈는 모차렐라 치즈를 0.5cm 폭으로 저며썬다.
4_ 올리브유를 두른 팬에 두부와 가지를 얹어 노릇하게 굽는다.
5_ 구운 두부 위에 가지와 치즈를 조금씩 얹고 스테이크 소스를 뿌린 다음 전자레인지에서 1분 30초간 조리한다. 치즈가 살짝 녹으면 치커리잎과 파슬리가루를 조금씩 뿌려 장식한다. |
| |  | 바질페스토 파스타 | 조회: 12240 | | | 바질페스토 만들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 | [ 맑음 | 2010-03-31 ] | | | |  | 다이어트 좀 해볼까??..내 맘대로 만드는 양... | 조회: 11927 | | | 언제가 우연히 t.v프로에서 양배추로 다이어트에 성공하신 분이 나오신걸 봤었어요... 양배추 스프도 먹으면 효과가 좋다고 하던데 어떻게 만드는지 방법을 몰라서 못... | | | [ 꿈과희망 | 2010-03-30 ] | | | |  | 청국장 비빔밥 | 조회: 12200 | | | 생청국장의 독특한향은 줄이면서 맛은 좋은 그런 비빔밥을 한번 만들어봐야지. 재료:청국장,고추장,깨소금,겨자,참기름,호박,당근,버섯,두부,양파,갈은소고기,새싹등 ... | | | [ 물망초 | 2010-03-27 ] | | | |  | 집에서 만들어 먹는 간짜장 | 조회: 12174 | | | 오늘은 짜장면. 그것도 조금 더 비싼 간짜장을 만들었습니다.한국을 떠나면 먹고 싶게 되는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홍콩에는 맛있게 하는 짜장면집도 없고 짜장면이라도 사먹으려면 시... | | | [ 로사 | 2010-03-26 ] | | | |  | 상큼한 딸기가 한입에 쏙쏙~딸기 찰떡 | 조회: 12395 | | | 상큼한 딸기가 한입에 쏙쏙~딸기 찰떡 봄바람이 차네요.오늘도 커피를 두잔씩이나 마셔 버리공-.-;; 가족들 모두 학교로 회사로 출근을 해 버리고 달랑 저 혼자~ 만들기 ... | | | [ 완두콩 | 2010-03-25 ] | | | |  | 크림치즈쿠키와 간단포장 | 조회: 12720 | | | 궁금해하실것 같아요. 어제오늘 왜 이렇게 크림치즈에 관련된 것만 올라오냐고 ㅎㅎ 수욜에 크림치즈 협찬 받아서 강의하잖아요. 근데 맛 없으면 안되니까 제가 미리 다 ... | | | [ 아카시아 | 2010-03-24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