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요리
오늘의 요리
요리 베스트
맛있는 간식요리
나들이 요리
요리와 생활정보
깔끔한 디저트 만들기
맛집 베스트
레시피가 궁금해요
요리 abc
최고 맛집을 찾아라!
추천외식정보
유용한 요리상식
베스트 요리포토


오늘의 요리

Home > 요리 > 테마요리 > 오늘의 요리
오늘의 요리
오므라이스조회 865188  
간장게장짜지 않게 만드는법조회 840807  
두부로 만든 웰빙 음...조회 781791  
저녁 반찬은 요거 하...조회 776532  
동치미 담그기조회 661431  
아이를 위한 엄마표 ...조회 618954  
갈비집에 나오는 무물...조회 607283  
안동찜닭만드는법.조회 599552  
[쭈꾸미 볶음 요리법...조회 512848  
버섯전~ 추석요리,만...조회 494341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글쓴이: 검은건담  |  날짜: 2011-11-28 조회: 7482
http://cook.badakencoder.com/view.php?category=VUYaIVo%3D&num=EBlKdRc%3D&page=167   복사

 

굿모닝~~~좋은 하루 시작하셨지요~~

 

 

미국은 땡스 기빙이라 모든 상점을 포함해서 관공소까지

 

 

다 쉬는 날이랍니다~~

 

 

한국으로 치면 추석쯤 되겠네요~~

 

 

멀리 나가사는 자식들과 형제 자매까지 한데 모여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도 하고 안부도 묻고 터키도 구워 먹고~~

 

 

그런 모습들을 볼때면 우리네 사는 모습이랑 별반 다르지않으니

 

 

한국이나 미국이나  가족 사랑은 다 똑같은듯해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저야~~한국 명절도 제대로 지키지 않는데 미국 명절 까지 찾을 사람도 아닌지라

 

 

어제와 다름없는 하루 시작해 보내요~~~

 

 

허나 아침의 시작이 좀 많이 늦었어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울 막둥이가 어젯밤 12시에 잠을 깨더니 새벽 4시까지 엄마 아빠 둘다 잠을 안 재우니~~

 

 

그 새벽에 X- 박스 게임부터 티비 퍼즐까지 다양하게 노시더군요~~ㅋㅋㅋ

 

 

전 지쳐 새벽 2시 너머  잠이 들어 버렸지만 서방님은 4시나 되어 잠이 들었다더군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그러니 아침엔 눈을 뜬다는 건  엄청 힘든 일이지요~~~

 

 

다행히 전 쉬는 날이고 울 서방은 12시에 출근이니~~

 

 

누가 깨우는 사람도 없고~~거기다  3일 내내 비가 내려 하늘은 우중충~~

 

 

늦잠 자기엔 딱이지요~~

 

 

눈을 뜨니 10시가 다 되었으니~~~후다닥 씻고 울 서방님  아침 준비~~~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그러다 보니  포스팅 까지 밀려 버리네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아침에 눈을뜨면 사실 멍~~~해요~~

 

 

아침 국이나 찌개는 뭘 끓이지~~~냉동실 뒤져 보니  나오는 재료가 짬뽕 끓여 먹기 딱이더군요~~

 

 

귀한 몸값자랑하는 오징오 한마리~~

 

 

갠적으로 오징어 국은  별로 땡겨 하지않는지라 돼지고기 한덩어리 꺼내

 

 

얼큰하고 칼칼한 오징어 짬뽕 끓였어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요 녀석이 그녀석이냐~~~물으신다면 아니올시다~~~라고 답을 하지요~~

 

 

바쁜 아침엔 사진 까지 찍을려니 서방 출근 시간이 늦어 질듯해서

 

 

과정만 찍어 두고 그냥 상차려서 아침 먹었네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그리고  설겆이 하고 뒷정리 하다보니 어느새 점심 시간~~

 

 

 

아침을 아무리 늦게 먹어도 때가 되면 또 준비를 해야 하는게 엄마 이지요~~

 

 

 

재료 준비하면서 냉동실에서 내어  두었던 칼국수 반죽이 녹아

 

 

 

볼캉한게 수제비 끓이면 딱이겠더군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근데~~~육수가 없다~~ㅋㅋㅋㅋ

 

 

요 오징어 짬뽕 끓일떄 다 써 버렸더니~~다시 국물 내기도 귀찮고~~~

 

 

그래서 잔머리 살짝 굴렸더니~~정말 맛난 수제비가 탄생했답니다~~~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이전글 다음글 목록 

총 게시글 5,158
채소죽채소죽조회: 3473
채소죽 ■준비재료쌀 1컵, 다진 양파·감자·표고버섯·애호박 4큰술씩, 다진 당근·참기름 2큰술씩, 다진 마늘 1작은술, 멸치국물 7½컵, 소금 약간...
[ 쌈장소녀 | 2013-04-19 ]
파프리카수프파프리카수프조회: 3339
파프리카수프 ■준비재료주황 파프리카 2개, 노랑 파프리카·토마토 1개씩, 양파 ½개, 올리브오일 1½큰술, 소금 ⅔작은술, 후춧가루·휘핑크림 약간씩,...
[ 큐트천사 | 2013-04-19 ]
곡물라테곡물라테조회: 3263
곡물라테 ■준비재료두유 2팩, , 검은깨 1큰술, 미숫가루 4큰술■만들기1 두유와 검은깨를 믹서에 넣어 곱게 간다.2 미숫가루를 넣고 다시 한 번 갈아 컵에...
[ 스위티 | 2013-04-19 ]
과일과 채소의 궁합, 단호박과일샐러드과일과 채소의 궁합, 단호박과일샐러드조회: 4315
과일과 채소의 궁합, 단호박과일샐러드재료단호박·사과·포도·건포도 적당량씩, 아몬드 50g, 플레인 요구르트 2개, 꿀 1큰술만들기1_과일은 깨끗이 씻어 먹기 좋은 크기로...
[ 라일락 | 2013-04-16 ]
든든한 가족 간식, 바나나견과류주스든든한 가족 간식, 바나나견과류주스조회: 4029
든든한 가족 간식, 바나나견과류주스재료바나나 1개, 우유 400cc, 호두 적당량(2컵 기준)만들기1_바나나는 적당한 크기로 자른다. 2_믹서에 우유와 바나나, 호두를 넣...
[ 어린늑대 | 2013-04-16 ]
간단한 영양식, 달걀피자간단한 영양식, 달걀피자조회: 3875
(위에서부터)간단한 영양식, 달걀피자재료달걀 2개, 감자·양배추·양파·파프리카·방울토마토·소금·후춧가루 적당량씩만들기1_감자와 양배추, 양파, 방울토마토는 깨끗이 ...
[ 안나 | 2013-04-16 ]

검색

 돼지고기 김치찌게
 달콤한 고구마크로켓
 스트레스풀리는 화끈매운낙지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자취생이 좋아하는 저...
 싱글인 여동생을 위해...
 선물용 약식케익
 웰빙 새싹두부샐러드
 바삭바삭 맛있는 고구...
 고마운 밑반찬 어묵볶음.
무료문자
★담배 피우는 사람에게 ...
피부에 좋은 음식
눌러붙은 계란찜 뚝배기 깔끔...
사골 끓이는 법
생생한 색깔의 과일도시락 만들기
맥주에 대한 지식
직장맘을 위한 간단한 반찬 ...
전문가에게 배운 수육 맛있게...
하루동안 열지 않기